A Review Of 타임핀



가장 주된 임무는 사사건건 공주들을 납치해가는 아이스 킹을 저지하는 것이었지만 아이스 킹의 떡밥 등장 이후 이미지가 개선되어 가면서 더 이상 공주들을 거의 납치하지 않고 있기에 모험이 더 주된 일이 되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제이크의 사망 이후 잘 드러나는데 여러 시즌을 거치며 정신적 성장을 한 핀이 제이크 사후에는 이러한 모습이 덜한 모습을 보인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인터넷 커뮤니티가 있으며, 픽시브, 디비언트아트 등 그림 커뮤니티에서도 관련 키워드를 찾아 소통할 수 있다.

팀 전체가 효과적으로 타임박스를 사용하려면 모든 팀원이 어떤 업무를 하고 있으며 해당 업무의 마감일이 언제인지를 파악해야 합니다. 업무 관리 툴을 사용하면 팀 전체와 일원화된 단일 정보 소스를 공유하여 가시성을 높이고 팀 협업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과거 버블검이 바나나가드를 대신해 캔디왕국의 치안을 당담하기 위해 만든 로봇이다. 별로 하는 것도 없는 바나나 가드와 비교하면 범인을 즉시 잡는 등 뛰어난 전투력을 가졌지만 지나치게 폭력성이 강한 나머지 일이 없는 시간대에는 지하의 투기장에서 서로 싸우는 지경까지 가게 됐다.

모든 작업에 대해 이러한 세부 정보를 심사숙고하다 보면 자신이 시간을 어디에 쓰는지 점점 더 의식하게 됩니다.

아버지의 영향인지는 모르겠으나 트라우마를 억지로 억누르거거나 회피하려는 성향이 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워드가 처음 오프닝을 제작할 당시 초고는 핀과 제이크가 온갖 종류의 괴물들을 무찌르고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마지막에는 핵폭탄이 터지는 장면으로 끝났다. 워드는 스스로 ‘정말로 유치한’ 오프닝이었다고 언급했지만, 작품의 별난 모험이라는 주제를 표현하기 위해 그런 장면을 넣었다고 밝혔다. 이 초고를 카툰 네트워크에 보냈지만 거절당했고, 방송국에서는 《더 브래디 번치》의 오프닝과 같이 좀 더 사실적인 장면을 원했다. 워드는 《심슨 가족》과 《피위의 플레이하우스》에서 영감을 받아 점점 커지는 음악과 함께 우 랜드 전체를 빠르게 둘러보는 형식의 새로운 오프닝을 생각해냈다.

버블검 공주의 부탁으로 핀과 제이크는 얼음대왕을 붙잡게 되나, 큰 잘못이 없다고 생각하고 풀어주게 된다. 그러나 곧 얼음대왕이 장난으로 한 마법으로 캔디 시민들을 아프게 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등장 비중들은 굉장히 적은 편이지만 성 반전이라는 요소 때문에 원본 캐릭터들 만큼이나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큐버가 어린 시절에도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모험심이 강한 아이여서 큐버를 찾아다니느라 고생 좀 한 것 같다. 그런데 그렇게 타임핀 고생하면서도 큐버에게 영웅이 될 거라며 다독여줬다.

이러한 이유와 관계는 없지만 국내에서는 카툰네트워크에서 개봉하여, 종영 전까지 최고의 인기를 구가했다. 각종 캐릭터 상품은 물론, 미 애니중에선 드물게도 국내에 극장판 상영까지 하는 쾌거를 이뤘으며, 종영된지 몇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코어한 팬층이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